Our Business
성유엔터프라이즈는 유통사업의 역량을 보유한 전문기업입니다.
2003년 독일 치보(Tchibo)와의 계약을 시작으로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및 커피 애호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국내 커피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프랜차이즈 시장의 질적인 고급화와 변화를 추구, 트렌드를 선도하며 민감하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사 대상 커피 클래스 및 정기 아카데미를 주최, 커피관련 전문 이론과 실전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파트너십의 공존과 시너지를 추구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를 지향합니다.
바리스타학과 MOU 체결
백석예술대와 업무협약 체결로 바리스타 학과생을 위한
실습재료 협찬. 전폭적 후원과 국내 바리스타 인재 육성에도
성유엔터프라이즈가 힘쓰고 있습니다.
제품 교육 서비스
제품의 이해와 실전교육이 필요한 고객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피에 대한 이론과 라떼아트와 같은 실전까지
출장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치보(Tchibo) 커피교육
독일 치보 브랜드 군별 제품 교육(다비도프, 치보, 카피시모)
산지별 제품에 대한 이해와 Testing까지 66년 역사와
전통의 자부심을 드립니다.
매년 트랜드에 맞춘 브랜드별 콘셉트 부스 및 전시회를 통한 공식적인 신제품 발표
독일 치보(Tchibo)본사 담당자 방문을 통한 적극적인 참여지원으로
클라이언트 상담 및 시음회 등 대외적 행사도 참여하여 홍보하고 있습니다.
문화공연, 컨퍼런스장 및 백화점의 특정 행사 시
제휴 / 협찬을 통해 카피시모 캡슐커피, 다비도프 커피 제품의
오프라인 시음회를 개최, 일반 대중에게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